ROMANIZATION
geuman galge
kajima
got dora ol geoya geureo nikka…
geojitmal, geojitmal
aniya naega neol imankeum sarang haneunde…
geu sarang jigeum boyeo julsun eobt getni?
saranghae…
tto dashi sarang halsun eobt getni…
kajima
got dora ol geoya geureo nikka…
geojitmal, geojitmal
aniya naega neol imankeum sarang haneunde…
geu sarang jigeum boyeo julsun eobt getni?
saranghae…
tto dashi sarang halsun eobt getni…
jigeum waseon, mal halsu ga eobseo
neoye gijeok, geu modeunge, hwansang gata
majimak ni moseub sok, seoseohi gieok sogeman
jamgyeo jyeo ganeun geotman gata
neoye gijeok, geu modeunge, hwansang gata
majimak ni moseub sok, seoseohi gieok sogeman
jamgyeo jyeo ganeun geotman gata
eodin ga eseo, nal bogo isseulkka
huhwe haedo, neujeo beoryeo, bolsu eobseo
(Yoochun Junsu) chueok ye geurim ja ye, chokchok han nae nunmul deullo
(Yoochun Junsu) geu jaril jikyeo bogo isseo
huhwe haedo, neujeo beoryeo, bolsu eobseo
(Yoochun Junsu) chueok ye geurim ja ye, chokchok han nae nunmul deullo
(Yoochun Junsu) geu jaril jikyeo bogo isseo
geumal mothae, jeongmal mothae
niga nae yeope isseul ttae mankeum
mian hande, geuge andwae
ijen modeunge ttellyeo wa
niga nae yeope isseul ttae mankeum
mian hande, geuge andwae
ijen modeunge ttellyeo wa
jogeum deo gidarida, kkum sogeul heme ida (heme ida)
gyeolguk ni aneseo, nuneul gameulkka bwa
gyeolguk ni aneseo, nuneul gameulkka bwa
kajima deo kajima, nae gyeote isseo julsu neun eobtni
geotjimal da geotjimal, jeonhyeo deulliji ga anha
(Yoochun Junsu) saranghae neol saranghae, hanmadi boyeo julsu neun eobtni
(Yoochun Junsu) saranghae neol saranghae, tto dashi saranghae ju getni
geotjimal da geotjimal, jeonhyeo deulliji ga anha
(Yoochun Junsu) saranghae neol saranghae, hanmadi boyeo julsu neun eobtni
(Yoochun Junsu) saranghae neol saranghae, tto dashi saranghae ju getni
byeolsseo ireohke do jina wasseo
neoye heun jeok, chaja bwado, jiwo jyeosseo
(JaeJoong Yoochun) majimak ni gieok do, nunmul ye teyeop sogeuro
(JaeJoong Yoochun) jamgyeo jyeo ganeun geotman gata
neoye heun jeok, chaja bwado, jiwo jyeosseo
(JaeJoong Yoochun) majimak ni gieok do, nunmul ye teyeop sogeuro
(JaeJoong Yoochun) jamgyeo jyeo ganeun geotman gata
iman kkeutnae, nareul kkeutnae
niga nae yeope itji anhdamyeon
mian hande, iman galge
ije neoye gireul ttara
niga nae yeope itji anhdamyeon
mian hande, iman galge
ije neoye gireul ttara
kkeut eobtneun gireul ttara.. neol chaja heme ida (heme ida)
gyeolguk neoreul ilhgoseo, seulpeoman halkka bwa
gyeolguk neoreul ilhgoseo, seulpeoman halkka bwa
(Yoochun Junsu) kajima deo kajima, nae gyeote isseo julsu neun eobtni
geotjimal da geotjimal, jeonhyeo deulliji ga anha
saranghae neol saranghae, hanmadi boyeo julsu neun eobtni
(Yoochun Junsu) saranghae neol saranghae, tto dashi saranghae ju getni
geotjimal da geotjimal, jeonhyeo deulliji ga anha
saranghae neol saranghae, hanmadi boyeo julsu neun eobtni
(Yoochun Junsu) saranghae neol saranghae, tto dashi saranghae ju getni
kajima kajima, isseo julsu neun itni
geojitmal geojitmal, deulliji ga anha
saranghae saranghae, boyeo julsu neun itni
saranghae saranghae, saranghae jugetni
geojitmal geojitmal, deulliji ga anha
saranghae saranghae, boyeo julsu neun itni
saranghae saranghae, saranghae jugetni
kajima kajima, isseo julsu neun itni (kajima)
geojitmal geojitmal, deulliji ga anha
saranghae saranghae, boyeo julsu neun itni
(JaeJoong Junsu) jebal dorawa jwo
geojitmal geojitmal, deulliji ga anha
saranghae saranghae, boyeo julsu neun itni
(JaeJoong Junsu) jebal dorawa jwo
kajima deo kajima, nae gyeote isseo julsu neun eobtni
geotjimal da geotjimal, jeonhyeo deulliji ga anha
(Yoochun Junsu) saranghae neol saranghae, hanmadi boyeo julsu neun eobtni
(Yoochun Junsu) saranghae neol saranghae, tto dashi saranghae ju getni
geotjimal da geotjimal, jeonhyeo deulliji ga anha
(Yoochun Junsu) saranghae neol saranghae, hanmadi boyeo julsu neun eobtni
(Yoochun Junsu) saranghae neol saranghae, tto dashi saranghae ju getni
Ohh, yeah
ENGLISH
I’m going to leave now
Don’t leave
I’m going to come back so…
Liar, liar
No- don’t you know how much I love you?
Can’t you show that love to me right now?
I love you…
Can’t we love again?
Don’t leave
I’m going to come back so…
Liar, liar
No- don’t you know how much I love you?
Can’t you show that love to me right now?
I love you…
Can’t we love again?
As of right now, I can’t say anything
The miracle of you- it all seems like a fantasy
The last image of you seems to be locked only in my memories
I wonder if you are watching me from somewhere
Even if I regret, it’s too late- I can’t see you anymore
The tears of the shadows of my memories are watching over that place
The miracle of you- it all seems like a fantasy
The last image of you seems to be locked only in my memories
I wonder if you are watching me from somewhere
Even if I regret, it’s too late- I can’t see you anymore
The tears of the shadows of my memories are watching over that place
I can’t say those words, I really can’t- as much as you were by my side
I’m sorry but I can’t- everything comes shaking back to me now
By waiting a little more, by wandering through my dreams
I’m afraid I will close my eyes inside of you
I’m sorry but I can’t- everything comes shaking back to me now
By waiting a little more, by wandering through my dreams
I’m afraid I will close my eyes inside of you
* Don’t leave, don’t leave- can’t you stay by my side?
Lies, all lies- I don’t hear anything
I love you, I love you- can’t you show me those words?
I love you, I love you- will you love me again?
Lies, all lies- I don’t hear anything
I love you, I love you- can’t you show me those words?
I love you, I love you- will you love me again?
Time already passed like this
I try looking for your traces but they are erased
The last memories of you are locked in the rims of my tears
I try looking for your traces but they are erased
The last memories of you are locked in the rims of my tears
Just end it, end me- if you’re not going to be next to me
I’m sorry but I’ll leave now- following your footsteps
Following the road with no end- as I wander to find you
I’m afraid I will lose you and be sad
I’m sorry but I’ll leave now- following your footsteps
Following the road with no end- as I wander to find you
I’m afraid I will lose you and be sad
* repeat
Don’t leave, don’t leave- can’t you stay?
Lies, lies, I don’t hear anything
I love you, I love you- can’t you show me?
Can’t you love me, love me, love me?
Don’t leave, don’t leave- can’t you stay?
Lies, lies, I don’t hear anything
I love you, I love you- can’t you show me?
Please come back
Lies, lies, I don’t hear anything
I love you, I love you- can’t you show me?
Can’t you love me, love me, love me?
Don’t leave, don’t leave- can’t you stay?
Lies, lies, I don’t hear anything
I love you, I love you- can’t you show me?
Please come back
* repeat
No comments:
Post a Comment